새로운 파벌의 개념?

좌파 우파 다 뭔가? 요즘엔 허파도 있다고 한다. 허경영 파.

 

그러나 중요한 분류법을 모두 놓치고 있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지파와 맹파로의 구분이다.

지성인파, 엘리트계층과 맹인같은파, 지적무능력계층이다.

 

이 사회의 모든 문제는 모두 이 맹파로부터 발생하고 있다. 좌파와 우파의 싸움, 알고 보면 이념 싸움이 아니다. 각각의 파를 따르는 계층구조상 하부에 있는 자들로부터 발생하는 것이다. 멍청한 이 맹파들이 좌파와 우파 지도자들을 대립하게 만든다. 한쪽은 이들을 돕는 복지를 중시하고 다른 쪽은 국방을 중시한다. 의도적이지 않은 경우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의도적으로 엘리트계층을 분열시켜 자신들의 생존을 가능하게 하는 본능이 그들에게 있다. 지능이 낮아도 생존에 유리한 지도층 분열 유전자가 맹파들에게 있는 것이다.

 

사상이 다른 좌파와 우파만 싸우게 만드는 것이 아니다. 엘리트 계층의 신장 차이를 이용하기도 한다. 연구를 주로하는 엘리트 계층은 생장호르몬 분비가 적어 신장이 작은 편이다. 사람을 주로 쓰는 큰 신장의 엘리트 계층은 직접 연구가 적어 생장호르몬 발생이 잘 되어 신장이 크게 된다. 맹파들에게는 엘리트 계층이 많을 수록 자신들이 수탈당한다는 근시안적 사고가 지배적이고 중장기적으로 엘리트 계층이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판단을 한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에 엘리트 계층을 분열시키고 자리나 사상을 두고 서로 싸우게 하면, 심지어 죽는 사람마저 생겨 수가 줄어들기 때문에 맹파 자신들에게 좋은 것으로 착각을 한다.

 

따라서 맹파를 소멸시키는 게 가장 급선무다. 수구보수 소멸시키는 것 보다 더 중요한 일일 수 있다. 이것은 어떻게 가능한가? 대뇌인류가 결혼하여 출산을 많이하고, 이 아이들에게 영양공급을 잘 하는 것이다. 특히 태아, 영아, 유아기 시절이 중요하다. 맹파들은 사라지면 좋겠지만 현실적인 방법 찾기가 어렵고 다행히 출산이나 하지 못하도록 유도하는 수 밖에 없다.